"대통령이 무슨 내란이냐"... 조선시대 사람들도 비웃을 논리 - 오마이뉴스
"대통령이 무슨 내란이냐"... 조선시대 사람들도 비웃을 논리
[김종성의 히,스토리] '내란이 아니다'라며 대통령 옹호, 가당키나 한가
www.ohmynews.com
'사회 문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소시오패스는 피해라 (0) | 2025.02.20 |
|---|---|
| 한국사회의 노인에 대한 생각 (0) | 2025.02.01 |
| 개 목줄은 하고 산책 시키시기를.. (0) | 2024.12.20 |
| 인신매매의 진짜 비밀 (0) | 2024.10.22 |
| 노상방뇨의 천국 (0) | 2024.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