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게 없어서 배고픈데 냉장고만 뒤적거리고 있는 게녀들을 위한 볶음밥!!!!
재료: 사진에 있는거 처럼 매우 간단쓰
파 쫑쫑썬거, 계란, 식용유, 간장, 밥 1공기, 청양고추1개(생략가능)
1.후라이팬에 기름을 낙낙히 두르고 달굼
2. 어느정도 달궈 졌으면 파 투하 후에 샥샥 볶아줌
(파 금방 타니까 불은 너무 세지 않게)
3. 파 기름 냄새가 어느정도 솔솔 나고 적당히 볶아 졌다 싶으면 파가 타지 않게 구석에 잘 몰아주고 파 볶았던 기름 위에 계란을 투하
4. 계란이 쬐끔 익으면 스크램블 만들어줌
5. 밥 투하
(찬 밥이라 밥이 돌덩이닼ㅋㅋㅋㅋㅋㅋ )
오 밥이 어느정도 풀어짐!!!
6.간장투척(각자 간이 다르니까 자기 간에 맞춰서),
청양고추도 투척
(후추도 살짝 넣었다)
7.이제 막 슉슉 볶아줌
완성 !!!!!
+ 돈까스 소스 쬐끔 뿌려 먹으면 내 입맛엔 맛있는데 이건 각자 개취에 따라서 !!!
출처 : 쭉빵카페
글쓴이 : 쎈스티브 원글보기
메모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백종원 레시피 정리 (0) | 2017.03.20 |
|---|---|
| [스크랩] 이삭토스트 소스에 햄 듬뿍! 햄마니토스트 만들기 (0) | 2017.02.03 |
| 식은 치킨 피자 족발 살리기, 자취생활 백서, 위기탈출 넘버원 남은 음식 되살리기 (0) | 2016.08.01 |
| [스크랩] 백주부 레시피 총정리.. (0) | 2016.07.20 |
| [스크랩] 간단하게 만드는 본고장의 진짜 까르보나라 (0) | 2016.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