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크랩] [라이프] 다른 달은 30일이 넘는데..왜 2월만 짧은 걸까?

offsider 2017. 2. 28. 14:21
[라이프] 다른 달은 30일이 넘는데..왜 2월만 짧은 걸까?
http://v.media.daum.net/v/20170228133504191

출처 :  [미디어다음] 문화생활일반 
글쓴이 : SBS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