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스크랩] 파리바게트 4개월차 알바생의 빵 추천글 보고가 <스압주의

offsider 2017. 6. 26. 01:43

{알바에 대해서 궁금한 것도 댓글 달면 가르쳐줄게}




☆내 입맛은 약간 초딩? 그리고 느끼한거 싫어함.☆

관대하신 사장님X 4년차 알바 후 엠디 제안 받은 알바언니♡
덕분에 나는 알바 끝날 때마다 빵이나 샌드위치를 많이 가져가!!
그래서 안먹어본 빵이 별로 없어 희희

댓글로 맛이 궁금한 빵 있으면 이름 말해줘 내일 알바갔다가 먹고 올게^^

1. 몬스터 치즈번

부드러운 빵 사이를 갈라서 크림치즈인가 들어있어 단점은 먹기가 좀 힘들어. 그리고 알바생인 나는 포장하기가 힘들어!!!!!! 느끼한거 못먹는 나는 하나 다 못먹어ㅠㅠ 그래도 치즈 좋아하면 ㄱㅊ! 안드시면 냉장보관 해주세여~

2. 단팥크림코팡

파바에서 특별대우해줌. 스티커 특별취급해줌 희희
바닐라 낭낭히 들어간 크림이 단팥빵 안에 들어간 느낌이야.
존맛^!^

3. 부드러운연유브레드

개존맛 ㄹㅇ 부드럽고 달달해 ㄹㅇ 먹어줘 나 지짜좋아함
시식으로 이거 나갈때가 있는데 자를때마다 반은 내가 먹는듯

4. 쿨 슈크림빵

차갑게 먹는 빵이야 안에 슈크림! 빵이 되게 쫄깃쫄깃해ㅠㅠ
겉에 가루가 있는데 잘 떨어지니까 주의행 이거도 내가 진짜 좋아함

5. 통밀가득 로만밀 브레드

그 왜 살 안찌는 로만밀

6. 밤식빵

난 파리바게트에서 젤 잘만드는 빵은 밤식빵이라고 생각해.
빵 만드시는 기사님이 구우시는데 밤 엄청 많이 들어감 존맛ㅇㅇ

7. 쫄깃한 우유식빵이엇나

식빵인데 쫄깃쫄깃해 손으로 뜯어먹으면 기분좋아ㅠㅠ

8. 잡채 고로케

응 너네가 아는 잡채 고로케맛. 이거 너무 맛있어ㅠㅠㅠㅠ

9. 슈크림도넛

익숙히 먹어본 슈크림도넛 그 맛이야.
겉에 하얀거는 슈가파우더!

10. 치즈감자봉

사진에선 안나오는데 겉에 설탕. 파마산치즈. 파슬리가 뿌려져서 나와.
나온지 얼마 안된건데 안에 감자가 치즈랑 으깨져있어. 느끼하지 않고 굳뜨

11. 돌돌말린 소시지 도넛

이거 구운 직후에 먹으면 개 존맛ㅠㅠ
소시지에 빵을 돌돌 말았어 이름처럼!
위에 케찹이랑 머스타드 뿌려져서 나올거야. 바삭바삭해!

12. 왕소시지 페스츄리

긴말안한다. 먹어

13. 초코칩트위스트

바삭한 빵에 초코칩이 박혀있어! 초코 맛이 되게 깊어ㅠㅠ 빵이랑 잘어울림

14. 갈릭치즈난
사모님이 좋아하시는거ㅋㅋㅋㅋ
구운 마늘 향이 나는데 고소해ㅠㅠ 진짜 맛있어! 따숩게 먹으면 좋어!

15. 양파치즈브레드
우리 사장님이 우리 지역에 3개 매장이 있어서 내가 세 곳 다 일해봤는데 세 곳 모두 인기가 많아! 짭쪼롬한데 양파도 치즈도 맛있어ㅠㅠ 꼭 먹어줘ㅠㅠ

16. 뽀드득그릴소시지

양배추같은데 아삭아삭한 야채가 얇게 썰려서 뽀득뽀득한 소시지랑 같이 나왐 20초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으면 진짜 맛잇어ㅠㅠ

17. 소시지소프트프랑스

바게트 안에 피자토핑이랑 치즈가 들어갔어! 피자맛 나는 바게트!!

18. 찰옥수수 크림 소보루였나

딱 베어물면 옥수수 향이 확 올라와. 느끼하지도 않고 달달해!

19 뜯어먹는 롤식빵

우리 매장에는 저 안에 치즈를 넣거나 크랜베리를 넣어.
크랜베리는 약간 시다고 느낄 수 잇어.
치즈는 슬라이스 치즈 맛 나더라 희희
빵이 부드러워!

20 어메이징치즈타르트


먹으세요.

21 함박스테이크

그냥 평소에 먹는 함박스테이크야 맛잇어!

22 햄치즈 포카차 샌드위치


샌드위치였나 피자였나 까먹
우리 매장에서 이제 안팔아서 넘 아쉬워..
식빵 위에 치즈랑 햄이 있어!

23 햄에그토스트! 안에 에그샐러드랑 햄이 들어가있어! 차갑게 먹어도 따뜻하게 먹어도 존맛!

24 베이컨에그롤토스트

식빵 안에 에그샐러드, 그걸 베이컨이 감싸고 있어
맛이 예상가지 않아?

25 매콤/갈릭 닭강정 샌드위치

닭강정이 야채랑 같이 부드러운 빵 사이에 들어갔어.
매콤닭강정 개인적으로 사랑함.

















파리바게트, 많이 오지 말아요..
어차피 난 시급이 오르지 않..으...니...


문제 시

눙물저즌 빵, 드셔보셔씀니까!

출처 : 쭉빵카페
글쓴이 : 김재환 4위 우리엄마 사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