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스크랩] 마늘빵 사먹지 말고 만들어 먹어보자(에어프라이기有)

offsider 2017. 8. 28. 00:36







바로 본론에 들어갈게!!






재료 : 식빵이나 바게트, 버터, 다진마늘

설탕, 올리고당, 파슬리






우선 빵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줘








그 다음 식빵에 발라줄 소스를 만들거야

다진마늘 : 버터 : 설탕 비율을

2 : 2 : 1로 해줘

취향에따라 좀 다르게 해줘도 괜찮아!

나는 단 맛을 더 해주기위해

올리고당도 작은숟가락으로 한 스푼 넣어줬어

버터가 잘 안녹으면 전자렌지에 10초 돌리고 하면 더 쉬워







그 다음 파슬리를 넣어줘

파슬리는 생략 가능한 것 같아

보기 좋으라고 넣는 듯!








만든 소스를 앞뒤로 골고루 발라줘







이제 에어프라이기에 구워줄거야!

에어프라이기 없는 사람은 오븐으로도 대체 가능해

우리집엔 오븐이 없어서..ㅎㅎ








소스를 발라준 식빵을 넣어준 다음

180도에 3~4분으로 시간을 맞춰줘







그럼 이렇게 바삭바삭하게 구워져서 나와

하지만 뒷면은 덜 익으니까

다시 뒤집어서 2~3분 다시 구워줘






그럼 마늘빵 완성!!!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움




-----미리 답변-----



Q.후라이팬으로 구워도 돼?

- 마늘이 달라 붙어서 태울 수 있어

가능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 추천


Q. 오븐은 몇분정도 해야돼?


그렇다고 합니다



그럼 난 이만 빠잇빠잇



출처 : 쭉빵카페
글쓴이 : 뎨동합니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