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본론에 들어갈게!!
재료 : 식빵이나 바게트, 버터, 다진마늘
설탕, 올리고당, 파슬리
우선 빵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줘
그 다음 식빵에 발라줄 소스를 만들거야
다진마늘 : 버터 : 설탕 비율을
2 : 2 : 1로 해줘
취향에따라 좀 다르게 해줘도 괜찮아!
나는 단 맛을 더 해주기위해
올리고당도 작은숟가락으로 한 스푼 넣어줬어
버터가 잘 안녹으면 전자렌지에 10초 돌리고 하면 더 쉬워
그 다음 파슬리를 넣어줘
파슬리는 생략 가능한 것 같아
보기 좋으라고 넣는 듯!
만든 소스를 앞뒤로 골고루 발라줘
이제 에어프라이기에 구워줄거야!
에어프라이기 없는 사람은 오븐으로도 대체 가능해
우리집엔 오븐이 없어서..ㅎㅎ
소스를 발라준 식빵을 넣어준 다음
180도에 3~4분으로 시간을 맞춰줘
그럼 이렇게 바삭바삭하게 구워져서 나와
하지만 뒷면은 덜 익으니까
다시 뒤집어서 2~3분 다시 구워줘
그럼 마늘빵 완성!!!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움
-----미리 답변-----
Q.후라이팬으로 구워도 돼?
- 마늘이 달라 붙어서 태울 수 있어
가능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 추천
Q. 오븐은 몇분정도 해야돼?
그렇다고 합니다
그럼 난 이만 빠잇빠잇
출처 : 쭉빵카페
글쓴이 : 뎨동합니다 원글보기
메모 :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크랩] 삼겹살 수육 (0) | 2018.02.04 |
|---|---|
| [스크랩] 고깃집에서 먹는 볶음밥처럼 만들기 (0) | 2017.09.30 |
| [스크랩] 귀찮을때 해먹으면 좋은 초간단 레시피 모음 (1) | 2017.08.16 |
| [스크랩] 백종원 레시피 정리 (0) | 2017.03.20 |
| [스크랩] 이삭토스트 소스에 햄 듬뿍! 햄마니토스트 만들기 (0) | 2017.02.03 |